복지TV호남방송, '유튜브 채널 리뉴얼'과 '네이버TV 채널 오픈'
검색 입력폼
장애인

복지TV호남방송, '유튜브 채널 리뉴얼'과 '네이버TV 채널 오픈'

조직개편 이후 뉴미디어 산업 대응 전략 실행
자체뉴스, 대담·토론 외 자체 예능 프로그램 편성 제작

복지TV호남방송, '유튜브 채널 리뉴얼'과 '네이버TV 채널 오픈' (복지TV호남방송)
[복지TV호남방송] 복지TV호남방송이 운영하는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 오픈과 네이버TV 채널 오픈을 30일 밝혔다.

기존 복지TV호남방송은 행사와 대담 관련 프로그램 등을 주로 게재해왔다.

복지TV호남방송은 기존 시청자가 5,60대에서 전 연령대로 확대되는 점을 주목해 리뉴얼을 거쳐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를 담아 콘텐츠를 제공한다.

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과 네이버TV 채널 오픈 컨셉은 호남지역 자체 뉴스, 대담·토론회와 더불어 '자체 예능 프로그램'과 '쇼츠' 등을 제작하여 복지 사각지대를 새로운 방식으로 조명하고 구성하여 공익 방송국으로서 브랜드 정체성을 담은 콘텐츠를 제작 예정이다.

이를 위해 '웰페어코리아 호남'과 '나도 말 좀 합시다' 그리고 '양동준의 복지를 말하다' 등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양동준 부사장은 "이번 유튜브 리뉴얼과 네이버TV 개설은 장애인 복지, 사회 복지가 일상적이고 친근하게 호남 지역민들께 다가가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복지TV호남방송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 그리고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지속 제공함으로써 호남지역 대표 복지 공익 방송국으로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환 기자 bodo@wbci.kr

오늘의 인기기사